마이페이지 아이콘
통합예약 아이콘

통합 예약

FAQ

Q

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
A

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계정 정보를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.

Q

회원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
A

회원 정보 변경은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“정보수정”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Q

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A

회원 탈퇴 후 재가입은 한국정보통신의 처리 결과에 따라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 * 회원 탈퇴는 마이페이지 “정보수정” 내 하단부 회원탈퇴 버튼 클릭 

Q

홈페이지에서 예약 후 예약번호를 받지 못했습니다.

A

홈페이지에서 예약 후 가입하신 정보(카카오톡 알림톡, SMS 메시지, 이메일)로 예약번호 및 QR코드 URL 주소를 발송해드립니다.

혹시, 문자와 메일을 받지 못하셨거나 실수로 삭제하신 경우에는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